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개인차이가 있겠지만 저는 4일정도 지나서부터는 시간안에 어떤음식을 먹을지 먹는 즐거움을 상상하면서 공복이 재미있어지고있어요~~
힘내세요~~화이팅입니다.!!!
화이팅!
저도어제좀늦게먹었더니 배속에서난리네요
벌써물2.5 리터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