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부운동 하고나면요..ㅜㅜ
복부 운동을 하고나면 옆구리? 라고해야되나 그쪽부분에 쥐가 나요ㅠㅠ 너무 간만에 해서 그런건가요?ㅜㅜ 이거 괜찮은거죠? 급 겁이나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운동 전후에 스트레칭 좀 해주시면 도움될 거예요.
자주 해주시면 금새 사라집니다. 그런 현상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