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물고기마음
다이어트 왕초보입니다.3일차 간헐적 단식녀구요,첫 목표는 10kg 감량이고, 이후에는 기초대사량 높이고 근육량 늘리는 것에 열심을 다하고 싶어요.함께 파이팅해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린주* ssoma 감사합니다~^^
운동도 병행해주시면 근육도 생겨서 더 잘빠질것 같네요.자주뵈요
3씨 잘 드시면서 알맞게 운동하세요. 10키로 빼는데도 무히가 올것 같고... 그렇게 뺀 체중인데 근육량 올리면 채중 늘어나는 거에요. 그럴꺼면 체중 뺀게 이상하잖아요^^ 설명이 이상한데....체중 줄이면서 골격근량 늘리면서 기초대사량을 올리는게 동시에 가능해요. 순서를 따지면 골격근량 늘리고 체지방 빼면서 기초대사량을 올리다보면 체중은 자연스럽게 주는거에요. 그러니 역으로 하려하지 마세요. 좀 늦더라도 적당량 잘 드시고 알맞게 운동하시면 됩니다. 단식이나 1일2식 같은거 안하시는게 좋아요
디드묘 반갑습니당~ㅎㅎ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그날이 시작이네요.🍄
1/25, 1/26 하루는 많이 하루는 적게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린주* ssoma 감사합니다~^^
운동도 병행해주시면 근육도 생겨서 더 잘빠질것 같네요.
자주뵈요
3씨 잘 드시면서 알맞게 운동하세요. 10키로 빼는데도 무히가 올것 같고... 그렇게 뺀 체중인데 근육량 올리면 채중 늘어나는 거에요. 그럴꺼면 체중 뺀게 이상하잖아요^^
설명이 이상한데....체중 줄이면서 골격근량 늘리면서 기초대사량을 올리는게 동시에 가능해요. 순서를 따지면 골격근량 늘리고 체지방 빼면서 기초대사량을 올리다보면 체중은 자연스럽게 주는거에요. 그러니 역으로 하려하지 마세요. 좀 늦더라도 적당량 잘 드시고 알맞게 운동하시면 됩니다. 단식이나 1일2식 같은거 안하시는게 좋아요
디드묘 반갑습니당~ㅎㅎ
안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