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빵에 발라먹었더니 맛있어요 그냥
카카오빵에 발라먹었더니 맛있어요
그냥 먹긴 그렇고...과일같은거랑 섞어먹음 맛있을것같고 제형이 생크림같아서 막 먹고싶은 비쥬얼이에요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