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식사! 목살 좋아요~
하이영!
오늘 6살 아들이랑 벌툰에서 데이트ㅋㅋ아들이 돈가스 하나 다 못먹어서 하나만시켰는데ㅋㅋ너무 잘먹더라구요ㅋㅋ덕분에 저는 적게 먹어서 만족ㅋㅋ
저녁은 목살에 버섯 구워먹었어요양상추는..그냥 마음의 위안?ㅋㅋㅋㅋ와사비에 찍어먹어도 맛있네용^^이제 애들 재우고 조금이라도 운동을 해야겠어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
아들이 행복했겠어요~ 맛난 외식에 데이트까지... 내일도 화이팅입니다~~
sys774545 감사합니다~ 내일도 즐거운 다이어트!
*린주* 네!!ㅋㅋㅋ살이 빠지니 즐겁네요^^
10킬로꼭뺄거야 목살은 비빔면이랑 늘 함께했는데ㅋㅋ조금 아쉽더라구요^^
ssoma 네 감사합니다~^^
저도 목살 좋아해요수고하셨습니다
아들과 데이트 즐거웠겠어요. ㅋㅋ내일도 화이팅
목살 맛있겠네요. 저도 살찔까봐 삼겹살 안먹고 목살만 먹어요. 버섯도 맛있겠구...ㅋ
수고하셨습니다^^
점심,간식,저녁
1월30일 식사운동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들이 행복했겠어요~ 맛난 외식에 데이트까지... 내일도 화이팅입니다~~
sys774545 감사합니다~ 내일도 즐거운 다이어트!
*린주* 네!!ㅋㅋㅋ살이 빠지니 즐겁네요^^
10킬로꼭뺄거야 목살은 비빔면이랑 늘 함께했는데ㅋㅋ조금 아쉽더라구요^^
ssoma 네 감사합니다~^^
저도 목살 좋아해요
수고하셨습니다
아들과 데이트 즐거웠겠어요. ㅋㅋ
내일도 화이팅
목살 맛있겠네요. 저도 살찔까봐 삼겹살 안먹고 목살만 먹어요. 버섯도 맛있겠구...ㅋ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