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아임닭 닭가슴살 만두가 더
개인적으로 아임닭 닭가슴살 만두가 더 나은듯. 김치만 먹어봤는데 일단 맛은 있어요. 근데 좀 매운편. 아임닭이 개인적으로 더 좋다고 느끼는 점은 만두피임. 이 만두는 만두피가 따로놀고 딱딱함. 다음엔 아임닭으로 시킬듯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