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이 좀 비싸긴 하네요. 생각보다
가격이 좀 비싸긴 하네요.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 맛은 무첨가라 특별한 맛은 없고 요거트 특유의 아주약간 시큼한 향과 나름의 고소함이 있어요. 꾸덕한 느낌으로 빵에 발라먹기 좋아서 크림치즈대용으로 토스트에 발라먹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