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31일
비오는 목요일
설날대비 전신 서킷 ㅠ ㅠ
오늘도 하얗게 불태웠네요
유산소60분까지 완료
2월달에는 설 지나고 빡세게 해볼께요
1월마무리 잘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먹어봤던그맛!! 생김 좋을것 같아요 혼자보단 다같이 ㅋ 생겨랏 생겨랏 ㅋ
오늘은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욤
멋있다요
우리헬스장에
아줌마운동매니아가 엄청 늘었더라구요 대박 많아
구름님처럼 다이어트반 뭐 이런거 생김 좋을듯해요 ㅎㅎ
생겨라 생겨라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