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바... 맛있어요. 빨간색만
단백질 바... 맛있어요.
빨간색만 1+1 행사라 사봤는데 맛있고 좋네요~
아이도 간식으로 좋아해요~
마트에서 바를 사면 비싼데 저렴하게 잘 구입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