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가 너무 좋아서 샀는데 저는 너무
후기가 너무 좋아서 샀는데 저는 너무 맛이 없네요ㅠ 다이어트도시락 다신샵에서도 몇달동안 이것저것 시켜먹었는데 다 맛있었는데 이건 너무 간이 안맞아요ㅠ
김치랑 먹어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