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식단
저녁을 밤고구마 1개를 먹다 계란 2개로 바꿨더니 포만감이 없다 ㅠㅠ 그래도 단백질식품이니 더 잘 빠지는듯하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저두 다음엔 흰달걀을 먹어봐야겠어요ㅋㅋㅋㅋ달걀 넘 지겨운것....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