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맛있어서 한봉지로 안되요...
너무 맛있어서 한봉지로 안되요... 목막히는 맛 좋아하는데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약간 퍽퍽한 계란과자맛 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