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팁 부탁드립니다
여름에는 먹고싶은거(술포함) 다 먹고 스피닝,자전거 만으로 5키로 한달반만에 감량했는데...겨울되니..간헐적식단에 스피닝을 해도 살이 안빠지네요ㅠㅠ팁 좀 부탁드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너무 안드셔서 안빠질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