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고에 안넣고 냉장고에 일주일 뒀는
냉동고에 안넣고 냉장고에 일주일 뒀는데
마셔도 되나욤??? 계속 냉장보관해뒀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회원님 :)
보관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일주일 정도면 드셔도 될 것 같아요.
하지만 변질 위험이 높으니 바로 드실 분량 외에는 꼭 냉동보관 부탁드릴게요.
맛이 이상하면 섭취를 중단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