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몸살때 운동
감기 몸살걸려서 머리아픈데 운동 하루 쉬어도 되겠죠 ?ㅠ 살 찔까봐 걱정되네요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쉬는것도 운동입니다. 잘 쉬어주는 것의 효과를 모르셔서 조급해 하시는데.,.. 그러실 필요 없어요. 굳이 몸살 감기가 아니라도 2일 운동에 하루 휴식 또는 3일 운동에 하루 휴식 같은.... 휴식 시간을 반드시 잡아 주세요.
원래 운동은 주 3~4회가 적당해요
할때 제대로 하고 쉬어줘야 합니다
ssoma 감사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