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일 식사운동
163/55향하여
오늘은 망쳤지만 올려봅니다 어차피 망친 거 즐겁게 지내려구요 내일은 더욱 분발~^^*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반짝반짝멋지게 감사해요^^*
화이팅입니다~~~^^
오드아이5A 명절 전에도 이렇게 먹으니 큰 일이네요 이제 신랑이랑 먹고 돌아다닐텐데
푸짐하게 드셨네요:)내일모레 제 식단이 될지도 모르겠지만요ㅎㅎ
마시애린 오늘 좀 많이 먹었네요 혼자일때보다 더 힘드네요
sys774545 네 그래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오늘 잘드셨네용 홧팅!
10킬로꼭뺄거야 그래도 포기하지 마세요힘내시고 화이팅 🙂🤗🤩
*린주* 네 어차피 망친 거 즐겁게 지내려고요~ 시댁가서도 꼭 식사일기 쓰고요
전 내일부터 망칠 예정이에요.즐거운 데이트 하셨네요.^^
안녕하세요
다시 마음잡고!!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짝반짝멋지게 감사해요^^*
화이팅입니다~~~^^
오드아이5A 명절 전에도 이렇게 먹으니 큰 일이네요 이제 신랑이랑 먹고 돌아다닐텐데
푸짐하게 드셨네요:)내일모레 제 식단이 될지도 모르겠지만요ㅎㅎ
마시애린 오늘 좀 많이 먹었네요 혼자일때보다 더 힘드네요
sys774545 네 그래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오늘 잘드셨네용 홧팅!
10킬로꼭뺄거야
그래도 포기하지 마세요
힘내시고 화이팅 🙂🤗🤩
*린주* 네 어차피 망친 거 즐겁게 지내려고요~ 시댁가서도 꼭 식사일기 쓰고요
전 내일부터 망칠 예정이에요.
즐거운 데이트 하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