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6일째..총-2.4kg감량..저잘하고있는거 맞죠?ㅠㅠ
도령8325
좀 다시 쪄도..정체되도.. 스트레스안받고 하려고 노력중입니다.근데 식단일기쓰는데 맨날실패네요ㅋㅋㅋㅋㄱㅋ먹는건 조절안햇어요.18:6 인데 6시간동안 맛난점심한끼에 핫도그랑 빵도 먹고 어느날은 간식으로 라면반개도ㅠ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매끈하고 섹시한 등 라인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간헐적 단식이 음식제한이 없는게 장점이라해요 전 16:8오 하는데 대단하시네요 홧팅입니다!!
먹는것 스트레스받으면 오히려 안좋은데 아주 잘 하고 계시내요^^
와 잘하시고 계시네요ㅡ ! 전 이주만에 일키로 빠지던데ㅜㅜ 저도68부터 시작했어요 화이팅
먹는걸 제한하니 나중에 더 큰 폭식으로 오더라구요. 잘 하고 계시네요 화이팅!
간헐적 단식 2일차
간혈적 단식: 1일차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간헐적 단식이 음식제한이 없는게 장점이라해요 전 16:8오 하는데 대단하시네요 홧팅입니다!!
먹는것 스트레스받으면 오히려 안좋은데 아주 잘 하고 계시내요^^
와 잘하시고 계시네요ㅡ ! 전 이주만에 일키로 빠지던데ㅜㅜ 저도68부터 시작했어요 화이팅
먹는걸 제한하니 나중에 더 큰 폭식으로 오더라구요. 잘 하고 계시네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