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터분들 설 동안 잘 먹고 다시 화이팅하세요~
무게가 느는 한이 있어도 갈비찜과 떡국 사수했습니다. 다시 시작해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4kg감량했는데 일주일동안 2kg쪄서 다시시작하려구요ㅠㅠㅠ 화이팅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