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식단

12시 점심: 밥, 제육볶음, 새우튀김2개 (김치는 안먹음)

5시 간식: 배고픔을 이기지 못하고.. 고소하고 맛있다ㅠㅠ

7시 저녁: 두부전, 미역국, 고등어구이, 시금치나물, 김

식후 간식: 산자 1조각, 식혜 반 컵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