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후
너무 먹었나봐요.. 명절 전 몸무게로 아직 못 돌아가는중;;
이틀째 관리중인데 힘들어요 ㅠㅠ
좀만 먹을걸...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그러게요 조금만먹을껄~~ 하고 후회하고 있어욤~~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