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밥상 구입하고 처음
안녕하세요~
다신밥상 구입하고 처음 먹어봤는데요~~
제품 진공 비닐 벗기지않고 렌지에 돌리잖아요..
플라스틱냄새가 너무 많이 나는데, 이거 괜찮은건가요?
냄새가 장난아니예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문의주신 도시락은 환경호르몬 걱정 안하셔도 되세요 ~
대한민국 최고의 시험.인증기관 KCL 검사 통과한
안전한 용기와 비닐 (스킨팩)을 사용하였습니다.
이용에 참고후 주문 부탁드릴게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