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그대로 깔라만시 원액에 희석한
이름 그대로 깔라만시 원액에 희석한 맛이네요~
처음 먹었을 땐 좀 당황스럽고 신맛이 강했는데 먹다보니 적응되긴하지만 손이 마니 가진 않네요~ㅠㅠ
포만감은 있는듯..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