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유습관. 약 6개월 정도 먹고 있어
두유습관. 약 6개월 정도 먹고 있어요. 이걸 안ㅅ고 나선 다른 두유는 못먹겠어요. 원래 우유도 소화가 잘되는 우유말곤 잘 안먹었었거든요. 두유습관은 쌓아놓고 쟁여놓고 먹게 되네요. 부담없이 가볍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