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를 너무 좋아해서 죄책감을 덜기위
과자를 너무 좋아해서 죄책감을 덜기위해 먹습니다.
통밀당 다 맛있어요.
양은 적지만 바삭하고 먹다보면 물이 엄청 땡겨요.
맛이 강해서 한봉지먹고 나면 딱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