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린주*
해가 져야 야식이 정상인데요
저녁 먹고 30분 이후에 또 먹으니까 야식으로 올렸어요
sys774545 해가 안졌는데 드셧으니 야식이 아니죠 ㅋㅋㅋ
하이요옹
감사합니다^^
마시애린
감사합니다 ^^
*린주*
그런가요?
반짝반짝멋지게
아니요
저도 그래요
ㅎㅎ
5시에 드신건 야식이 아니에요. ㅋㅋ
아무리 일찍 주무셔도 그건 아닌거예요. ★
만들면서 맛보는게 더 많이 먹는듯해요... ㅋㅋ 근데 그게 또 절제가 힘들지 않나요? 나만그런가? ㅋㅋ
오늘처럼만 드셔용^^
저는 식단 감탄하고 있었는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