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2일 제목없음.
그냥 저냥 보낸 하루네요. ㅎ
아침은 항상 밥먹고요. 점심은 군고구마와 새로산 오트밀 먹었습니다.
튀김소보로 한상자 선물받아서 낼부터는 그걸 먹어야해요.
두알에 378칼로리 ㅋㅋㅋㅋ 🐰
모두 고생하셨어요. 잘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마시애린 도전땜에 줄인건데요..ㅠㅠ
도전이 끝나면 자연히 더 줄듯하네요. ㅋ
한달만 고생하면되요.
하이요옹 다신트레이너 안써요.
마이운동으로 등록해놓고 하루운동 저장해놓고 합니다. 도전은 게시판에 등록하면서 바로 옮겨지게 돼있어서 그렇게하구요.
반짝반짝멋지게 낼 오전에 보여드릴께요. ㅋㅋ
맛있어요. 제가 좋아하니 지인이 선물해줬어요.
천안 출장길에.. 고맙더라구요.
방화동조피디 감사합니다. 정체기가 길어져서 좀 조심하고 있습니다.
sys774545 100점 ♥
감사합니다. 시스님도 항상 백점 맞으시니 저도 칭찬보냅니다.
10킬로꼭뺄거야 이렇게 칭찬해주시면 부끄럽네요. ㅋ
karma000 다행입니다. 아침에 차려먹기 좋더라구요. 그룹게시물보며 식사합니다.
ssoma 감사합니다.
튀긴소보로가 어케생겼는지 궁금하네요~~~^^
그런데요 운동한거 하나씩 다 기록하시는거예요?
다신트레이너에서 옮기는건 안되는것같아서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