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식단미션] 2일차
![[다신 13기 식단미션] 2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5/wm_3924086_1550003836_1.jpg)
![[다신 13기 식단미션] 2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5/wm_3924086_1550003836_2.jpg)
고구마 안좋아하는데ㅜㅜ
다욧중이라 그런지 완전 꿀맛입니다~~
시작이 반이닷!!^^♡
모두홧팅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