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할때 과자가 너무 땡겨서 안
다이어트 할때 과자가 너무 땡겨서 안먹을수는 없겠어서 주문했어요ㅋㅋㅋㅋ양도 딱 적당하게들어있고 한봉지 다 먹어도 칼로리부담없고 좋아요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