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라 토스트는 말할것도 없고 와..
미주라 토스트는 말할것도 없고
와... 도넛 진짜 미쳤네요. 반만먹어야지했는데
절대 반만먹을 수없는 맛.커피랑도 넘나 잘어울려요. 제입에는 약간 카스테라 느낌도 나는게.. 아 이거만 먹으면 다이어트 망하겠어요 ㅋㅋ
그래도 넘나맛있어서 보상데이때 먹으려구여 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