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완전 간편한데 먹기가 살짝 불편하
오 완전 간편한데 먹기가 살짝 불편하긴해용 제가 잘못하는거 일수도있는데 ㅎㅎ 맛은 나쁘지않아요!! 근데 잘안섞여져서 좀 아쉬워요 그거말고는 짱 이번에 또 재구매중이에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