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히 다이어트 용으로 먹긴 좋으나.
간편히 다이어트 용으로 먹긴 좋으나... 레인지에 데울 때 냄새가 썩...용기 채 데워서 그런가 플라스틱 냄새인지 랩 냄새인지 그렇네요..
맛은 먹을만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