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밀부터 먹었는데.. 기름맛이..
오트밀부터 먹었는데.. 기름맛이.. ㅡㅡ 오래된아몬드를 갈아넣은맛이 나서 영 못먹겠네요.. 설마 채소나 과일은 좀 낫겠죠?? 아몬드가 들어간것부터 내일 확인해보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