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3기 식사미션] 3일차
![[다신13기 식사미션] 3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7/wm_3926586_1550096471_1.jpg)
식사량을..너무 줄인게 아닌지..걱정이 살짝...
그래도 다신때문에 저녁식사후 금식이 가능해서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송이55 아...요즘 너무 찐 상태라..좀 위를 좀 줄이는 중이예요. 간헐적단식중이라..점심은 잘 먹어요.^^
저는 점심을 너무 먹는편인게 작게 드시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