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식단미션]3일차
오늘은 회식날이었어요..
세븐스프링스ㅠㅠ
오늘 아침점심 배고팠더니 저녁에 넘 달렸네요 ㅠ
![[다신 13기 식단미션]3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7/wm_3926757_1550098803_1.jpg)
점심은 치킨또띠안데
야채는 저만큼 세번 먹었어요;;;
대신 떡만두국은 만두 두개만 먹었어요!
![[다신 13기 식단미션]3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7/wm_3926757_1550098803_2.jpg)
저녁은 회식인데 그냥 사진 못찍어서 대충 ㅠ
오늘 좀 달렸네요;;
![[다신 13기 식단미션]3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7/wm_3926757_1550098803_3.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