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만 좀 더 저렴하면 ㅠㅠ 좋을텐데
가격만 좀 더 저렴하면 ㅠㅠ 좋을텐데..
맛은 생각보다 훨씬 좋아요
그린스무디 넘 맛있어여
베리도 맛있구.
생각외로 맛있을줄 알았던 카카오는 ㅠㅠ 잘못먹겠ㅋㅋ
그래도 전반적으로 만족해용!!
좀만 저렴하면 자주 사먹을거같아요
한팩 다먹으면 나름 든든해요! ^^
배송상태도 꽝꽝얼려왔고
좋았습니다.
클렌즈하기 좋아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