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3기 운동 미션] 3일차
오늘 너무 피곤한 하루였지만....... 의지를 가지고 했다....!! 하지만 오늘 너무 많이먹었다는거... 흑 저녁은 배불리 하나로 때움.
![[다신13기 운동 미션] 3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7/wm_3926989_1550101329_1.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