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운동미션] 3일차
역싀나 운동은 힘듭니다.. 핳.. 그만큼 체력이 안좋다는 거겠죠..ㅠㅠ 더욱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언제나 런지는 중심잡고 하기 어렵네여..ㅠㅠㅜㅜㅠ
다른 분들도 화이팅!!
이렇게 운동으로 먼가가 좋아지는 느낌은 드는데 어디인지 잘 모르겠고 아침에 일어나면 배랑 허벅지가 아프겠죠..
![[다신 13기 운동미션] 3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8/wm_3927048_1550101982_1.jpg)
![[다신 13기 운동미션] 3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8/wm_3927048_1550101982_2.jpg)
![[다신 13기 운동미션] 3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8/wm_3927048_1550101982_3.jpg)
![[다신 13기 운동미션] 3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8/wm_3927048_1550101982_4.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리즈컴온 헉 저만 중심 못잡는줄 알았어요ㅠㅠ 리즈컴온님도 힘내세욧!!
저도 런지 하면서 몸이 기우뚱 기우뚱;;
저만 그런게 아니였군요ㅎㅎ
오늘 수고하셨어요~내일도 힘내자구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