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세지가 분명 손가락만했는데 전자렌지
소세지가 분명 손가락만했는데 전자렌지돌리니까 엄청 뿔어나더니 먹으려니까 다 쪼그라졌어요... 씹을수도 없을만큼 딱딱하구 맛이 이상해서 상한거 같아서 먹다 말았어요ㅜㅜㅜ 괜히 다른거도 먹기 겁나네요ㅜㅜ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회원님 :)
올려주신 사진의 상태를 보니 전자레인지에 너무 오래 해동이 된 것 같아요. ㅠㅠ
보통 4-5분 정도가 적정 해동시간인데요.
전자레인지 성능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음식 상태가 과도하게 쭈글거리거나 약간 마른 상태가 되는 경우에는
조리시간을 조금 더 줄여서 돌려봐주세요.
소세지 부분이 과조리로 인해 보기에는 조금 안좋아보이실 수는 있는데요. ㅠㅠ
드시는데에 문제는 없으시니 안심하시고 섭취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