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마요네즈 드레싱은 피하라고 했지만...ㅜㅜ 이런거 하나하나 다 포기하면 정말 다이어트 못하겠더라구요ㅜㅜ ㅋㅋ 비싸서 저도 만들어 먹어야 할까 생각중이에요ㅋ
파바 샐러드 정말 최고인뎅!!!!저도 좋아하는!!!요즘은 직접 만들어서 먹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