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15일 금 헬스 출첵

드디어 금요일입니다!
오늘은 등,이두, 싸이클하고 수영했어요
하루에 물 2리터랑 1300kcal만 먹으니까 힘들긴한데
몸무게는 잘 내려가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구름마저 구름님도 화이팅입니다!
오늘도 힘내서 화이팅하세요
먹어봤던그맛!! 여긴 창원이라서 비만 조금 왔어요
사고 안나게 조심히 안전운전하세요~~
고생이요
여기 서울인데 눈이 엄청내려서
차가 빙글빙글
무서워 죽을뻔
일찍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