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식단 미션]5일차
![[다신 13기 식단 미션]5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0/wm_3929652_1550238779_1.jpg)
오전간식으로 초콜릿 먹었는데 칼로리가;;;;;ㅜㅜㅜㅜ
![[다신 13기 식단 미션]5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0/wm_3929652_1550238779_2.jpg)
점심은 어제와 동일하게 양배추찜과 야채볶음 입니다^-^ 물론 간은 거의 하지 않았구요
![[다신 13기 식단 미션]5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0/wm_3929652_1550238779_3.jpg)
오후 간식은 사과 반쪽과 포도 조금입니다^-^
오늘 저녁은 평소처럼 안 먹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프로악-겨울목련 그니까요ㅜㅜㅜㅜ하...칼로리 따지면 진짜로 먹을 게 없어요
맛있는 건 왜 칼로리가 높을까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