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비싸긴 하지만 많이 달지 않고
좀 비싸긴 하지만 많이 달지 않고 부드럽게 먹기 좋아요! 시골 부모님께도 보내드렸으요. 딱딱하지 않아 치아가 약한 어르신도 괜찮은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