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먹음 칼로리가 어느정도일까요?



점심에 300칼로리내외먹으려고하는데
싸오고사고하긴그래서 식당밥을 조금씩만먹는데요
저국은 거의남기고 밥이랑반찬은다먹는데
저렇게먹으면 칼로리가어느정도일까요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점심 300칼로리 내외 너무 적은데요
사진의 식사량은 반찬에따라 다르겠지만 많이쳐봐야 300쯤 되어보이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