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채 8미 와사비 버섯칩 꿀맛😭
최근에 밀가루 음식이 몸에 안 받는 느낌에 과자를 못 먹고 있었어요ㅠㅠ 그래서 찾은 아이가 요 아이!
바로 “담채 8미 와사비 버섯칩”입니다
패키지는 먹음직스러운 표고버섯과 와사비가 생각나는 연두색으로 되어있어요. 전체적으로 건강식 느낌인데 아기자기 하지않나요😆
성분표는 이렇습니다! 정말로 밀가루가 하나도 안들어간 원물 그대로 만든 건강 간식이라 믿음직스러워요👍
칼로리는 135kal로 과자보다 훨씬 낮아서 가벼운 간식을 즐기고자 하는 다이어터 분들께도 딱이네요.
그릇에 한 봉지를 쏟아보니 정말 맛있어보이는 버섯칩이 가득ㅠㅠ
이렇게 보면 버섯칩에 와사비 시즈닝이 묻어있어요. 와사비 덕후인 저는 너무너무 기대 되더라구요.
버섯을 그대로 과자로 만든 버섯칩~작은 버섯이라 한입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에요. 와인과 함께 핑거푸드로 먹어도 참 좋을 것 같아요.
한 입 베어무니 버섯의 단면이 보이고 처음 씹을땐 바삭한데 두번째 씹을 땐 파근파근한 식감이 느껴져요.
혀에 딱 닿았을 땐 와사비 맛이 쎈가? 했는데 버섯과 섞이니 약간 알싸함이 느껴지는 정도고 달달한 맛이 더 많이 느껴졌어요. 저는 와사비를 너무 좋아해서 조금 쎄도 좋겠다고 느꼈구요!
눈 가리고 버섯칩이라고 말 안하면 버섯칩인 줄 모를 정도로 과자같이 맛있었고, 끝 맛에 미세하게 표고버섯 맛이 나는데 신경 안쓰면 못 느낄 정도라 야채를 과자로 먹는게 부담스러우신 분들도 충분히 맛있게 드실 수 있겠다고 생각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