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3기 식단 미션] 5일차
아침 계란 바나나 토마토
점심 아버카도 바나나 토마토 먹엇어요
아보카도 처음엔 맛을모르겠는데 먹다보니 맛있네요 ㅋㅋㅋㅋ
![[다신13기 식단 미션] 5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1/wm_3930289_1550264509_1.jpg)
![[다신13기 식단 미션] 5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1/wm_3930289_1550264509_2.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이잉요 식감은 버터나 치즈같은 부드러움인데 맛은 남친이 먹엇을때 고동맛이난데요 ㅋㅋㅋㅋㅋ 고동국물맛처럼 고소하다던데 후추를 살짝뿌려서 그런지 ㅋㅋㅋ
아보카도는 한번도 안먹어봤는데!!!!!도대체 무슨맛일지 궁금한데!!!매일 일하면서 눈에 보여도 안끌려서ㅋㅋㅋ근데 궁금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