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위주 식단 괜찮을까요
칼로리 위주로 좀 타이트하게 식단을 짜야될꺼요
아니면 요요를 제일 조심하게 영양소 챙길거 다 챙기고 해야될까요
ㅠㅠ 확실히 칼로리 위주로 할때가 더 잘빠지는 기분이긴 한데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영양소 챙기면서 칼로리도 어느정도 정해두고 그안에서 잘 챙겨드시는게 젤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