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신13기 식단미션] 6일차
![[ 다신13기 식단미션] 6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2/wm_3931583_1550340821_1.jpg)
늦게 일어나서 사과 반쪽으로
아침식사후
![[ 다신13기 식단미션] 6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2/wm_3931583_1550340821_2.jpg)
한시간 후에
점심식사!
집에서 먹으니 무게도 재고 좋으네요
![[ 다신13기 식단미션] 6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2/wm_3931583_1550340821_3.jpg)
저녁식사로 로스트치킨샐러드
소스 안뿌려먹었어요.
소스없어도 맛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