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식단미션]6일차
![[다신 13기 식단미션]6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3/wm_3932198_1550357047_1.jpg)
감기몸살나서 아직 운동은 못했습니다ㅠㅠ
밥이라도 좀 건강한걸 먹어야 했는데
밥할 기운도 없어서 집에 남은 음식들로 때웠어요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아고ㅜㅜ우째요!!!몸살나서ㅠㅠ날이추워져서ㅜㅜ끙 얼른회복하세용❤몸이 먼저니까!!!!!아프지마셔요😭😭무리하지마시고 쉬엄쉬엄 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