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싸이클 강도
침침1234
실내싸이클 3으로하는건 너무 약한가요? 적어도 4이상은 해야할까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저는 4이상으로 10분도 못하겠던데요.. 저는 20초 최대한 빠르게 10초 숨고르기 인터벌방식으로 30분하고 있는데,,,, 이거 힘듭니다
체력이나 심폐기능이 사람마다 다른 것처럼 운동 강도도 사람마다 다릅니다.. 저는 러닝머신 지겨울 때 입식 자전거에 앉아서 1~2로 천천히 돌리다가 서서 4로 힘들게 돌리는 것을 20~30분 정도 반복해요.
실내사이클
골반 교정에 snpe를 해볼까요 필라테스를 해볼까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4이상으로 10분도 못하겠던데요.. 저는 20초 최대한 빠르게 10초 숨고르기 인터벌방식으로 30분하고 있는데,,,, 이거 힘듭니다
체력이나 심폐기능이 사람마다 다른 것처럼 운동 강도도 사람마다 다릅니다.. 저는 러닝머신 지겨울 때 입식 자전거에 앉아서 1~2로 천천히 돌리다가 서서 4로 힘들게 돌리는 것을 20~30분 정도 반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