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3기 식단미션]7일차
![[다신13기 식단미션]7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4/wm_3933134_1550426777_1.jpg)
![[다신13기 식단미션]7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4/wm_3933134_1550426777_2.jpg)
![[다신13기 식단미션]7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34/wm_3933134_1550426777_3.jpg)
도넛은 1개만 먹었어요. 점심은 강사님과 같이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구요. 교육끝나고 집에 가는길 바나나 먹을꺼예요. 8시 넘어 집 도착하면 꼭 허기가 몰려오더라구요..버스내려서 집까지 40분 걸을꺼라 걷기전에 먹으려고 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